바세린 쉬어 인퓨전 비타민 버스트 

사실 바세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자체가 나에게는, 어디 흉터가 생기거나 
아토피 환자들에게 맞는 브랜드라고만 생각해 왔다.
즉, 나랑은 별로 관련이 없는 브랜드라고만 인식해 왔다.


하지만 이번에 바디로션을 찾다가 우연히 바세린 쉬어 인퓨전 - 비타민 버스트 를 접하게 되었다,
광고를 보니 3단계에 보습력을 갖구 있다고 하기도 하고,
일단 비타민 버스트라는 이름 자체가 달달하게 다가와 한번 써보자!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확실히 개인적으로는 바디 샤워보다는 바디 로션이 더 중요하다.
무엇보다 보습력이 중요하고, 향기가 그 다음.
끈적끈적한 바디샤워도 널려있고, 진짜 금방 건조해지는 로션도 많은데,

이건 좀 물건인것 같다.
확실히 촉촉한 느낌이고 향도 너무 마음에 든다.



다음은 제품 정보이다.




성분같은건 뭐 일반인에 불과한 내가 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이렇게 상세하게 적어놓은것부터 뭔가 신뢰가 가고, 그만큼 자신있다는 것 아닐까?

그리고 그동안 내가 갖고 있던 아토피 환자나 민감한 피부의 "환자" 에게 맞는 브랜드라고 생각했던 그런 이미지는
민감한 사람에게 맞을 정도로 세심한 제품이라면 어쩌면 누가 써도 무난하고 좋은 그런 이미지가 아니였을까?

왜 그런 생각을 못했단말인가?!
아무튼 이 제품 추천한다.

나는 비타민 버스트 밖에 써보질 않았는데, 다른 나머지 2가지 버전은 어떤느낌으로 다가올지 궁금하다 '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