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요즘 많이들 하시는데 배대지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저는 총 3개의 배대지를 써봤는데, 그중에 이번에 추천해볼 배대지는 "유니 옥션" 입니다.





다음은 유니옥션 사이트 주소와, 아래 메인 페이지 이미지 입니다. 




 http://www.uniauc.net/








굉장히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초보자인 저도 쉽게 접근할수 있을정도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용해보니 타 배대지와는 다르게 유니옥션의 장점중 하나가 "패킹 과정이랑 검수과정을 동영상으로 그대로 보여준다" 는 것입니다. 그것도 "무료" 로요..



해외 직구 해보시면 알겁니다, 이게 얼마나 메리트있는 서비스인지요,


왜냐하면 보통 배대지들 사이에서 들리는 음모론에 의하면, 보통 배대지는 기본검수, 정밀검수를 추가 비용을 주고 하더라도


그걸 진짜 했는지 안했는지 알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안해놓고, 검수 다 했어요. 택배사문제! 라고 떠넘기면 확인할 방법이 없죠..


근데 동영상으로 보여준다니. ㄷㄷㄷㄷㄷ 신세계 였습니다.




사진촬영 옵션 도 있을뿐더러, 유니옥션을 쓸수밖에 없는 단하나의 이유.



진리의 우체국을 이용한다는것입니다.. 




택배 많이 시켜보신분들은, 우체국이 왜 진리인지 다들 압니다. 제 친구 최근에 보충제 주문했는데 발송 문자 받고 3일도 안되서 한국에서 받았습니다.


그정도로 우체국 택배는 배송 하나 끝내주게 빠르고, 확실합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경동택배-_-(파손율 1위) 나 타 택배 쓰는 회사보다 저라면 우체국 쓰는 회사에 믿고 맡깁니다.


물건이 잘못되도 책임을 확실히 질수 있는곳으로요,




선택은 본인의 몫 입니다. 말씀드리긴 뭐하지만 저는 이번에 아마존에서 헤어관련제품을 주문해서 바로 유니옥션으로 입력했네요 :)





행여나 제 글 보고 가입할까 하는데, 추천인 쓸사람이 없으면 


cacao2 쓰셔도 됩니다. 데헷.












+ Recent posts